전문가 육아 상담, 상품 할인 혜택,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제공

 
 
국내 유아식 전문 기업 ‘매일유업(대표 이창근)’과 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이 오는 8월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하나의 콘셉트 아래 2년째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가하며 육아전문기업으로서의 브랜드파워를 구축해온 두 기업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양사의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실속파 부모들에게 전문 육아 상담, 상품 할인 혜택, 다양한 체험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매일유업은 지난 23회 때 방문자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모유영양성분 분석’ 및 ‘아기똥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매일유업 부스에 모유 45ml를 모유 저장팩에 얼려오면 분석을 통해 결과를 이메일로 전송해주며, 아기똥 사진이나 특이사항을 적어오면 아기 건강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토미티피 부스에서는 영국 ‘로열 베이비’ 탄생 기념으로 한정 출시한 ‘왕실 젖병’과 유축기 등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궁중비책 부스에서는 갖고 싶은 제품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소망카드’ 이벤트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인기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 부스에서는 양사의 대표 브랜드인 앱솔루트, 맘마밀,궁중비책, 토미티피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참여만으로도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매일유업•제로투세븐의 에어볼게임, 제로투세븐의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친구맺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사전 이벤트 참가는 베페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홍보팀 김영희 팀장은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에 2년째 동반 참여를 통해 실속파 부모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특히 지난 23회 베이비페어 1:1 육아 상담은 무려 3000건이 넘었으며, 현장 이벤트는 최대 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인기품목의 경우 박람회 기간 중 준비했던 물량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양사는 그 동안의 베이비페어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실속 있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0세~7세까지를 위한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알로&루, 포래즈, 알퐁소 등 유아동 의류 브랜드와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브랜드 섀르반, 한방 유아 스킨케어 궁중비책, 영국 수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을 운영하는 매일유업의 자회사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