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옐로우 파우더 팩트 출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트러블로 인한 붉은 스팟 및 피부 번들거림을 고르게 커버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컨트롤 에이 옐로우 파우더 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철, 많은 이들이 피부 트러블이나 피부 홍조, 번들거림 등의 현상을 많이 경험한다. 이는 봄에 적응되어 있던 피부가 높아진 기온과 습도, 강한 자외선 등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아 피지와 땀의 분비량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땀과 피지로 인해 과다하게 생성된 유분은 피부 모공을 막아 여드름, 피부 홍조, 번들거림 등 다양한 트러블 유발을 초래한다.

컨트롤 에이 옐로우 파우더 팩트는 이처럼 여름철 잦은 트러블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고르게 커버하는 노란 색상의 피그먼트가 함유된 파우더로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또한 탄력성과 우수한 피부 밀착력을 가진 ‘슬라이딩 블러리 파우더’로 만들어진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 입자가 고르지 못한 피부결과 모공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매끄럽고 결점 없는 메이크업으로 완성시킨다.

이 제품은 70% 이상 내추럴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고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트러블 피부의 원인이 되는 과도한 피지는 효과적으로 컨트롤해주어 번들거림이나 유분감 없는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의 ‘컨트롤 에이’의 모든 제품은 벤질알코올,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피부에 부담되는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제품으로 공인 임상 기관인 ‘더마프로’의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 고민 및 스트레스 등에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