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보습 제품 최대 50% 폭탄 세일!!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화장품 업계에서는 할인 행사가 대폭 실시되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오는 6월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수분 기초라인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인 수분폭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수분폭탄 이벤트는 소망화장품의 기초 수분 라인인 ‘RGII 프리미엄 EX 하이드로’, ‘에코퓨어 워터파워 화이트닝’ 라인과 ‘다나한 효용수’ 라인 등 수분기초 전품목이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된다.

‘RGII 프리미엄 EX 하이드로’는 수분 부족으로 가속화되는 피부 노화를 케어해주는 수분 탄력 라인으로, 바이오 펩타이드(Bio Peptide)와 아쿠아셀(Aqua Cell)의 복합성분인 ‘바이오 셀 하이드로 콤플렉스(Bio Cell Hydro Complex)’가 피부 자체의 보습력을 강화해주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에코퓨어 워터파워 화이트닝’은 미백 기능성 수분 스킨케어 라인. 물 대신 솔잎수를 함유하였으며, 수분 저장 능력이 탁월한 ‘선인장’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7가지 허브 추출물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방 보습 라인인 ‘다나한 효용수’는 피부 속 깊이 촉촉한 물기와 생기를 부여한다. 발효 녹용 성분이 함유된 효용진액과 30가지 한방 성분 삼십홍보단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홍삼수가 피부에 충만한 촉촉함을 전해준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에 피부 보호막이 손상되고 땀과 피지 분비량이 증가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며, “자외선차단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