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의 안정적인 입지프리미엄을 바탕으로 한 '답십리 래미안 위브'가 특별한 분양혜택을 내세워 수요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답십리 래미안 위브는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삼성물산과 두산건설이 전농답십리뉴타운에 시공, 건설을 맡아 수요자들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9층~22층, 32개동 전용 59~140㎡ 2652세대로 구성되어 전농•답십리 뉴타운 중 최대 규모다.

현재 전용면적 59㎡는 분양마감이 되었으며, 전용면적 84㎡는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았고, 전용면적 121㎡ 이상도 수요자들에 인기다. 특히 중도금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외 특별한 분양혜택을 제공하여 수요자가 크게 늘고 있다.

답십리 래미안 위브는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2호선 신답역으로 더블역세권 단지다. 대중교통 이용이 편하고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과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하며 강북권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로 입지조건이 크게 뛰어나다.

향후 개발호재로써 프리미엄가치가 기대되는 청량리 민자역사, 이와 접해있는 청량리 균형발전촉진지구 54층 규모의 랜드마크 빌딩, 40층 규모 주상복합아파트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전농•답십리뉴타운과 함께 서울 동북권 생활중심지로 변모될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동대문구청, 답십리 초등학교 등이 가까우며, 청계천, 배봉산근린공원, 답십리공원, 간데메공원 등 주변 공원도 잘 갖춰져 있다.

삼성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기술들도 답십리 래미안 위브에 적용된다. 전열교환 방식 환기 시스템이 각 세대별로 설치되어 난방비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실내로 들어오는 공기의 제균 및 바이러스 제거효과가 뛰어난 SPi(Samsung SuperPlazma ion)기술도 적용된다.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비상 호출, 공동현관 자동문열림 등 원패스 카드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커뮤니티시설은 1블록에 관리사무소, 보육시설, 경로당, 독서실, 문고, 주민회의실, 2블록에는 피트니스센터, 헬스케어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사우나 시설 등을 갖춘다. 시행은 답십리16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조합이며, 시공은 삼성물산, 두산건설 공동 시공이다. 입주는 2014년 8월 예정이다.(문의 1688-5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