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하루를 사진으로 기록하는 '원데이샷' 참가자 모집

 
 
“서울의 하루를 사진으로 기록해 보고 싶은 사람은 모여라~”

KT&G는 서울의 하루 24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원데이샷(ONE DAY SHOT)’ 프로그램에 참가할 아마추어 사진작가를 오는 8월1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웹사이트에서 자신이 촬영한 사진과 참여 동기를 등록하면 된다. 접수시 멘토링을 받고 싶은 전문 사진작가와 촬영 지역도 선택할 수 있다.

KT&G는 참가희망자들이 제출한 사진을 심사하여 총 44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이들은 두 차례에 걸쳐 멘토들과 워크숍을 진행 한 후, 오는 9월7일 0시부터 24시까지 서울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인 하루를 기록하는 출사(出寫)에 나선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홍대 상상마당에서 전시되는 한편 사진집으로도 발간될 예정이다. 특히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작가 2명에게는 오는 11월에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서 자신의 작품을 프레젠테이션하고 관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상상마당 사진 강좌 수강권 등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KT&G 관계자는 “원데이샷은 2008년 홍대의 하루를 기록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국내 대표 사진 기록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멘토링과 사진 촬영에 이어 출판과 전시로 이어지는 일련의 프로그램을 통해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의 상상이 실현되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