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크림 빠진 자리 핫 컬러 스타 이름 내건 립스틱이 차지

 
 
올해 상반기 CC크림과 에어쿠션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화장품시장을 주도했다면 여름 시즌에는 립스틱이 새로운 주력 제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불경기에는 화장품이 잘 팔린다는 ‘립스틱 효과’를 대변하듯 핫 컬러의 화려한 립스틱들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스타 이름을 내건 립스틱들이 등장하면서 한층 과감하고 비비트한 컬러의 입술을 표현하는 제품들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렌지와 핑크색 립스틱은 각기 다른 개성 연출 메이크업 룩으로 브라운관의 스타들을 따라하기 쉬운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실제로 코리아나화장품 백설희 브랜드 매니저는 “뷰티 업계에서 스타와 컬래버레이션이 가장 활발한 분야가 립스틱”이라면서 “브라운관 속 스타들의 이미지를 따라 하기 쉬워 립스틱 수요가 꾸준한 편”이라고 전했다.

이미 김연아가 대회 중 사용한 디올의 립스틱과 송혜교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는 립스틱 제품 등 방송을 통해 소개된 제품을 비롯해 스타들의 이름을 내세운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우선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가 선보인 일명 ‘김하늘 립스틱’인 핑크색 ‘글램3 핑크 듀오 선 립스틱’은 립스틱과 틴트를 결합한 듀얼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올인원 립스틱이란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미 2012년 SBS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하늘 립스틱’으로 알려지며 글램3 핑크색 립스틱은 2만여개가 완판된 기록이 있으며 이번 신제품 역시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에뛰드하우스가 출시한 일명 ‘설리 립스틱’도 화제다. 에뛰드하우스의 ‘오렌지 립스틱’은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 제품으로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오렌지 컬러를 부드러운 코랄 빛 오렌지부터 완벽한 오렌지, 강렬한 레드 오렌지까지 10가지의 다양한 오렌지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과 같이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발색력과 지속력, 무광택의 발림성으로 더욱 세련된 오렌지 컬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샘도 최근 ‘아이유 립스틱’으로 오랜만에 환하게 웃는 표정이다. 더샘의 ‘글로벌 에코 핑크 립스틱’은 피부에 자연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 증발을 막고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는 아몬드, 아르간, 로즈힙, 포도씨 4가지 오일이 함유된 모이스처 립스틱으로 발색이 뛰어나며 동양인의 피부에 더욱 잘 어울리도록 맞춤 제작되어 인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