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로 활동성·에너지 업!

윤계상 장혁 이시영이 따뜻한 겨울을 멋스럽게 보내는 패션을 제안했다. 이들 삼인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shop.reebok.co.kr)의 윈터 캠페인에서 개성을 드러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겨울철 야외활동도 거뜬
# 거친 아름다움의 장혁

장혁의 스타일링 감각을 눈치채려면 슈트를 눈여겨 본다. 장혁의 슈트 패션은 한때 드라마의 캐릭터와 맞물리며 야망패션으로 불린 적이 있다. 장혁 스타일링은 남자다운 멋이 있다. 장혁은 리복 윈터 캠페인에서 직텍 구스 다운재킷으로 카리스마를 연출했다. 장혁이 입은 직텍 구스 다운재킷은 헝가리산 거위털과 가벼움으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체내 산소량을 증가시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추위에도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 패스트 포켓의 포인트가 캐주얼로도, 검정색의 시크함은 정장 바깥의 외투로도 잘 어울린다.

'직텍 익스트림' 열정 강조
# 소년 미소의 윤계상

윤계상은 수줍은 표정 속에 남성적인 힘을 가진 배우이자 스포츠 마니아다. 윤계상은 스포츠 활동을 하며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한다. 윤계상이 선택한 직텍 익스트림 구스재킷의 산뜻한 오렌지색은 열정적인 느낌을 강조해 무채색의 겨울 옷과 믹스매치하기 좋다. 윤계상은 “겨울에는 선명한 색의 옷을 자주 입어 기분을 환기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핫핑크' 여성미·개성 높여
# 엉뚱한 사랑스러움의 이시영

이시영은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적인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이시영은 패션에서도 한결 같은 솔직함을 찾아볼 수 있다. 이시영은 추운 날씨에는 기분을 업(up)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고른다. 이시영은 윈터 컬렉션에서 핫핑크 컬러의 직베이지 구스재킷을 입었다. 슬림 디자인으로 패딩의 단점을 보완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셀리언트 소재와 헝가리산 거위털로 보온성이 높다. 여성스러움과 활동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뽐낼 수 있다. (02)318-8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