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인천 논현동에 프리미엄 프랑스 헤어살롱 브랜드 보그헤어가 지난 5일 문을 열어 화제다. 

이미 프랑스와 유럽에서는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 보그헤어는 미창조(주)(대표이사 유상준)가 지난 3월에 국내에 론칭, 인천논현역점까지 현재 7호점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혹은 최고급을 표방하는 수많은 미용실들 속에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은 어떠한 경쟁무기로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정진숙 원장은 “너무 평범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정성과 진심을 다한 서비스”라고 말한다.

▲ 최상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정진숙 원장
▲ 최상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정진숙 원장
“미용이 상업의 목적으로 행해진지는 오래 됐지만 결국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미용인들은 고객과 만나는 일선에서 예술을 하는 사람들이니 한 분 한 분의 머리를 예술작품을 만들 듯 정성과 진심을 다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합니다.”

100여 평에 달하는 면적에 프랑스풍의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천연 아로마 오일 핸드 마사지 등의 특별한 서비스는 정성과 진심을 다한 서비스의 연장선상에 있다.

이러한 최고급 미용실을 드디어 인천에도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인천 시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에 위치한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은 수도권 제일의 소래자연포구와 해양관광 생태공원과 근접해 있으며, 주변은 택지 개발 신도시 조성으로 고품격 주거지역이 형성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수인전철과 서해안고속도로가 인접한 교통의 요충지이며, 5만 세대 이상이 거주하고 있어 보그헤어가 추구하는 프리미엄급 상권 확보는 충분한 편. 이제 트렌드에 민감하고 확실한 자기 스타일이 있는 20~30대 층을 보그헤어의 마니아로 끌어들일 일만 남았다.

 
 
다양한 교육과 실전을 경험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7인과 스태프 7인을 채용하여 ‘기다리는 시간은 짧게, 서비스는 최고’라는 모토로 국내 헤어 살롱 브랜드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수준 높은 감성 서비스를 자신한다. 

특히 모든 직원들이 고객들에게는 아직은 생소한 이름인 ‘보그헤어’의 홍보대사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프랑스 3대 브랜드라는 명성을 실감할 수 있도록 완벽한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정진숙 원장은 “서울에 비해 인천에 좋은 미용실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을 통해 서울에 가지 않고도 최상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만끽하게 해드리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그헤어는 현재 홍대점, 신봉점, 원주AK프라자점, 분당미금역점, 중동롯데점, 부천역점이 운영 중에 있다.

 
 
사진=김세진 studiomandoo@gmail.com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