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드라마 속 명품 스타일

SBS의 월화드라마 ‘추적자’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명품 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성령, 고준희, 장신영 등 추적자 속 여배우 3인방의 스타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여름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화제의 드라마 ‘추적자’ 속 여배우들의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김성령의 시크&럭셔리 언밸런스 보브커트

 
 
추적자 속 스타일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단연 김성령의 ‘언밸런스 보브커트’ 스타일이다. 극중 재벌 회장의 딸로 차갑고 도도한 캐릭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이미지까지 더하고 있다. 김성령과 같은 언밸런스 보브 단발은 한쪽으로 얼굴 선을 감싸고 내려오기 때문에 동그란 얼굴형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다. 보브 단발은 뿌리와 모발이 전체적으로 볼륨이 살아있어야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이 완성되므로 아침에 샴푸 후 볼륨 스타일링제를 두피 전체에 뿌려준 후 모근의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를 해주면 좋다.
에스클래스의 루트 볼륨스타일러 헤어토닉은 헤어디자이너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볼륨 헤어토닉으로 축 처진 모근을 바로 세워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 효과를 주며, 전통 한방성분과 식약청 인증의 탈모 방지 성분을 함유해 탈모까지 예방해주어 두피에도 안심하고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고준희의 트렌디&발랄 원랭스 단발 펌

 
 
작년부터 꾸준히 유행을 하고 있는 스타일이 바로 추적자 속 고준희의 ‘원랭스 단발 펌’. 머리에 층을 없앤 단발 컷에 굵은웨이브 펌이 가미된 스타일로, 고준희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스타일에 밝은 갈색 컬러를 더해 사랑스럽고 발랄한 극중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였다. 원랭스 단발펌은 모발이 건조해 푸석하고 흐트러질 경우 자칫 관리 안된 풀린 펌처럼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으므로 꾸준한 보습 관리로 모발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이 좋다. 미샤의 ‘프로큐어 하이드로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는 모발 보습 강화팩으로 비타민, 케라틴, 아미노산을 나노 캡슐화하여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장신영의 깔끔&단아 미디엄 C컬

 
 
극중 대선 후보의 비서실장 역할을 맡은 장신영은 깔끔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미디엄 길이의 스타일을 택했다. 어깨 길이의 생머리에 모발의 끝을 안과 밖으로 C컬 변형을 주어 단조로운 느낌을 피하고 한층 세련되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장신영과 같은 미디엄 C컬은 컬이 없이 깔끔하게 내려오는 스타일로 달걀형 얼굴의 여성에게 가장 적합하다. 외출 후에도 세련된 미디엄 C컬을 유지하고 싶다면 모발이 유분기로 뭉침이나 끈적임 없는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매트한 스타일링제를 사용해 마무리해주는 것이 좋다. 아베다의 컨트롤 페이스트는 모든 모발의 텍스처를 한올 한올 살려주고 번들거림을 최소화하여 은은한 광택을 주는 페이스트 왁스로 끈적임 없이 매트한 피니싱 효과를 준다.

명품 연기만큼 멋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추적자 속 여배우 3인방의 스타일로 올 여름, 감각있는 디자인을 헤어에 입혀보자.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