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 전문에이전시 IBN유학은 지난 12일, 경상계열 최고 명문대 호주맥콰리대학교(Macquarie University)로부터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맥콰리대학교는 경영, 회계, 무역, 신문방송, TESOL 등 호주에서 취업 및 연봉 분야에서 만점을 기록한 명문대로 세계 대학교랭킹에서 60위권, 뉴욕타임즈에서 발표한 세계 대학교 취업 순위에서 세계 81위, 호주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한국 유학생들은 물론 세계 수많은 학생들이 맥콰리대학교에 입학하거나 또는 입학을 준비하고 있다.

IBN유학은 이와 같은 높은 인지도의 호주대학교 맥콰리대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대학의 입학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는 글로벌유학기업으로써 이번 수상을 통해 그 전문성을 인정받게 됐다.

IBN유학 이보현 원장은 “IBN유학은 호주 교육청을 비롯해 최대 규모 교육기관인 나비타스 그룹, UTS 시드니공대 Insearch 등 수많은 교육기관, 대학으로부터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 이번에 IBN유학 호주 시드니 본사에서 맥콰리대학교로부터 직접 제작한 최우수 파트너상과 수상패를 수여 받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글로벌유학기업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맥콰리대 입학 및 호주유학에 대한 사항들을 관련 교육기관들과 지속적으로 논의함으로써 유학생들에게 최고의 플랜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IBN유학(www.ibnedu.com)은 호주와 더불어 한국, 일본, 필리핀, 중국, 중동아시아 현지 학생들 및 호주 체재 학생들에게 해외 명문대로의 수속, 홈스테이 및 쉐어 주선과 비자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