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이상의 연구 끝에 동양인 모발에 맞는 ATS FEVER 출시

▲ 그리에이트가 5년 이상의 연구와 염모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에이티에쓰 피버’(사진 위), 미스코리아 출신 서설희가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끈 최첨단 디지털 헤어 가온기 ‘스윙터치 3D' 시연(사진 아래)
▲ 그리에이트가 5년 이상의 연구와 염모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에이티에쓰 피버’(사진 위), 미스코리아 출신 서설희가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끈 최첨단 디지털 헤어 가온기 ‘스윙터치 3D' 시연(사진 아래)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미용 전문 기자재와 기구에 맞는 각종 펌제를 생산, 유통해온 ㈜그리에이트(대표 이승수)가 염모제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리에이트는 지난 5일 논현동 그리에이트 본사 교육장에서 가진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염모제인 에이티에쓰 피버(ATS FEVER)의 출시를 알렸다.

그리에이트가 5년 이상의 연구와 염모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에이티에쓰 피버’는 붉은 색소가 많은 동양인의 모발에 맞게 제작되었다. 특히 트리트먼트 성분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적다.

벌꿀과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아미노산을 보충하여 모발 손상을 최소화 시킨다. 또 자극 완화제인 감초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염색 시술 시 두피와 피부 자극을 완화 시키며, 저분자 식물성 케라틴과 고분자 콜라겐 성분 함유로 손상 없는 컬러링을 실현해준다.

‘에이티에쓰 피버’는 패션 컬러 39가지 색상과 그레이 패션 컬러 14가지 색상, 산화제 3%, 6%, 9% 각 160ml, 1000ml로 구성되었다.

한편 그리에이트는 이날 최첨단 디지털 헤어 가온기 ‘스윙터치 3D' 의 출시도 함께 알렸다.

2008년 미스코리아 미 서설희가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끈 제품 설명회에서 그리에이트 박진태 이사는 ‘헤어의 모든 각도에서 스타일링’을 완성 시킨다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스윙터치 3D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온기 기능에 다량의 원적외선까지 방출하며, 비대칭 길이와 앵글의 양쪽 날개와 타원형 카본히터 채용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헤어를 완성 시켜 준다. 또한 최첨단 터치 디지털 패드를 장착한 수려한 디자인으로 헤어 살롱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리에이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하반기 더욱 공격적 마케팅을 펼쳐 미용계를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서의 역할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