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과 뷰티짱 브랜드로 뷰티숍고객관리프로그램 시장점유율, 브랜드인지도, 고객만족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올 하반기 사명과 CI를 변경한다고 밝혔다.

기존 ㈜하시스인터넷에서 ㈜하시스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기존 IT 업체로의 고정된 이미지를 탈피, 회원사에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여 미용산업 전반에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기존 사명을 영문으로 단순 표기했던 CI를 변경했다. 변경된 CI는 블루, 오렌지, 레드, 블랙 컬러로 구성, 각각 비전과 실용, 열정과 신뢰를 표현하고 있다. 당사만의 창의력으로 미용산업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고, 시장의 니즈를 적극 수용함으로써 회원사의 이익이 실현시켜 나가겠다는 ㈜하시스의 각오가 담겨있다.

 
 
한편 ㈜하시스는 사명 및 CI 변경과 함께 올 하반기 젊은 인재들을 대거 내세우며 젊은 기업의 이미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조직 개편을 통해 기존 팀장 체제에서 파트장 체제로 변화를 꾀하며 좀더 젊은 인재들에게 많은 역할과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하시스 측은 “파트장으로 선임된 인재들은 당사에서 5년에서 9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로역량을 충분히 발휘하여 기존 팀장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역동적이고 유연하게 활동해 나갈 하시스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