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인생, 나만의 꿈을 실현하세요!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가 직장인밴드를 후원하는 ‘제1회 서울 수도권 직장인밴드 GROUP SOUND FESTIVAL’이 지난 6월 2일 저녁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약 2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동안 개최됐다.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직장인밴드는 단순히 ‘직업이 있는 사람들의 밴드’가 아닌 ‘또 하나의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의미에서 전국적으로 활발한 참여와 왕성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 측은 대한민국의 직장인들이 겪고 있는 지친 일상의 하루하루로 누구나 하나씩은 가슴속에 품고 있는 ‘나만의 인생, 나만의 꿈’이 그저 꿈으로 사라져가는 현실이 씁쓸하고 안타까우며, 같은 직장인으로서 누구보다도 우리 직장인들이 보다 즐거운 인생에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어린이대공원 숲속의무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6개 직장인밴드 40여명이 참여하여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댕기머리의 한 관계자는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이 가지고 있는 저마다의 꿈을 꼭 실현시켰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으로 직장인들의 꿈의 실현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