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손상모발케어 헤어팩 라인 2종 출시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에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오리엔탈 헤어팩’, ‘프로페셔널 허니인텐시브헤어마스크팩’ 2종이 출시됐다.

‘오리엔탈헤어팩’은 인삼추출물과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모발구성성분인 케라틴과 판테놀 성분이 스타일링과 화학시술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준다. 또한 카멜리아 오일과 녹차추출물로 푸석하고 거친 모발을 매끄럽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미용실용으로 출시된 ‘프로페셔널 허니 인텐시브 헤어마스크팩’은 한방발효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로얄젤리와 해바라기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반복된 염색과 펌 그리고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되고 거칠어진 모발을 집중케어하여 영양감과 부드러움을 부여해준다.

댕기머리 헤어팩 제품은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하고 적당량을 덜어 손상된 모발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발라 주고 3~5분 방치 후 미온수로 헹구어주기만 하면 손상 모발을 건강한 모발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헤어팩 시 스팀타월로 머리를 감싸고 헤어캡을 씌워 10분정도 스팀팩을 해주면 효과가 더욱 좋다.

한편 댕기머리의 한 관계자는 “쉽게 끊어지고 거칠고 푸석푸석한 모발로 고민하고 있다면 댕기머리 제품으로 샴푸 후 헤어팩 라인을 통해 2~3일 간격으로 여러번 사용해주면 손상된 모발 회복에 더욱 좋아 건강한 두피와 풍성하고 윤기 있는 아름다운 모발로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