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고 있어, 가정 내 세균 번식의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실질적으로 장마철 세균 번식이 용이하여, 면역력이 떨어지는 아이의 경우 식중독에 걸릴 우려가 있으며, 곰팡이가 번식되어,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화장실 냄새나 다용도실의 음식물 쓰레기 냄새 등 각종 악취가 더욱 심각해 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세균, 악취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항균, 탈취기능이 뛰어난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구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물로 씻어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로서 필터 교환이 없어 추가 관리비용 없이 지속적 사용이 가능하다.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료가 100원 미만으로 발생된다는 점도 주목 받을만한 점이다.

제품의 성능을 보면 식중독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바실러스균 등을 99.9% 제거할 정도로 항균능력이 뛰어나고, 자체 테스트 결과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며, 곰팡이를 제거해 준다고 한다. 탈취 능력 또한 우수하여, 담배 냄새 제거, 다용도 실 등 음식물 쓰레기 냄새 제거 등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에어비타 관계자는 과거에 공기청정기 제품이 계절성 시즌제품이었으나 최근에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하였고, 계절에 관계없이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다고 했다. 또, 고객들이 보다 좋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CJ오쇼핑을 통해 기획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할인 행사는 CJ오쇼핑에서 7월 4일(목) 밤10시 40분~11시 50분 동안 방영될 계획이며, 가격 할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1588-7025)혹은 홈페이지(www.airvita.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