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에 맞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뉴 프레임 베드’ 선보여

 
 
지난 2일, 161년 전통의 스웨덴 명품 수제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에서 신제품인 ‘뉴 프레임 베드 콜렉션’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해스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었으며, 새롭게 선보인 ‘뉴 프레임 베드’는 스웨덴의 유산, 실용적인 디자인, 다음 세대를 위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해스텐스만의 자부심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레임 베드를 여름 시즌에 맞추어 선보였다.

업그레이드된 ‘뉴 프레임 베드’는 내구성이 강한 북스웨덴산 소나무로 만든 프레임 안에 서로 다른 2가지의 스프링 시스템과 풍부한 레이어의 천연 소재로 구성되어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쳐 감촉이 부드러우며 소음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콜렉션은 75% 이상의 테스트 참가자가 기존 모델보다 유연함, 편안함이 향상되었다고 응답하였고, 침대에는 모델명과 강도가 자수로 새겨져 있어 해스텐스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해스텐스는 설립일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라텍스나 화학 고무 같은 재료가 아닌 순면, 울, 천연 아마, 그리고 홀스헤어 등, 100% 천연 소재만을 침대의 충전재로 사용하여 침대 제조기업으로는 최초로 북유럽 친환경 라벨 시스템인 'Swan Certificate'를 획득하기도 했다. 아울러 제품의 뛰어난 내구성과 안락함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1952년부터 스웨덴 왕실 납품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고 있다.

전 세계 34개국에 33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국내에는 강남구 청담동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양한 해스텐스의 수제 침대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