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청년 송중기, 루헨스 정수기 2차 TV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女心 흔들’

 
 
‘착한 남자’ 배우 송중기의 근황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정수기 브랜드의 TV광고 메이킹 필름을 통해 송중기의 최근 모습이 공개되었다. 최근 방송이나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없었기에 이번 광고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공개 영상 속에서 송중기는 진지하고 차분한 태도로 연기에 집중하거나 스태프들과 촬영 장면을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등 배우로서의 성실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송중기는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와 호리호리한 몸매, 여심을 설레게 하는 미소를 과시해 마치 로맨스 영화 속 남자주인공을 그린 듯하다.

7월1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영되는 루헨스 2차 TV광고에 앞서 선보인 이번 메이킹 필름은 현재 유튜브, 네이버, 다음 등에서 네티즌들에 의해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송중기 어서 좋은 작품으로 만나보고 싶어요”,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남자, 중기오빠”, “TV광고에선 볼 수 없었던 표정과 모습들! 너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루헨스는 올해 초 파스퇴르 저온살균 기술의 WHP-1600/1600S 모델을 국내 정식 론칭한 이후 GS SHOP, 송중기 홈 팬미팅 등 다양한 방면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2차 TV광고를 필두로 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송중기가 출연한 루헨스 TV광고와 메이킹 필름은 루헨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