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릴랙싱케어 보디워시 3종 출시’

 
 

2013년 여름,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릴랙싱 케어 보디워시 (Relaxing Care Body Wash)’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식물성 원료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은은한 향은 물론, 하루 종일 지친 바디 피부에 영양을 주어 편안한 휴식을 선사해주는 제품.

대부분 기상 후 몸의 감각을 일깨우는 아침샤워용 보디워시가 주류인 우리나라에서, ‘도브 릴렉싱 케어 보디워시’는 하루 종일 긴장해있던 몸의 감각을 재우고 에너지 재충전을 위한 저녁샤워에 어울리는 팸퍼링(Pampering) 보디워시로 주목 받고 있다. 이제 시간을 내서 즐기는 화려한 스파가 아닌, 일상생활 속 샤워타임을 통해 지친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바디 테라피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도브 릴랙싱 케어 보디워시’는 자연이 주는 선물인 내츄럴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순하게 편안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시어버터&바닐라의 포근하고 달콤한 향, 코코넛&자스민의 우아하고 깊이 있는 향, 아몬드&히비스커스의 산뜻하고 상쾌한 향이, 당신의 지친 심신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줄 것. 더불어 도브만의 독자적인 보디워시 기술인 뉴트리엄 모이스처™(Nutrium Moisture™)가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해주어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시켜 준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