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삼송지구 최고 수준의 입지를 자랑하는 삼송2차 아이파크. 입지가 좋다는 평가는 부동산에 있어서 최고의 찬사지만 삼송2차 아이파크 분양관계자들은 이런 표현을 단호히 거부한다.

이유는 입지만 좋은 게 아니라는 것이다. 축구장 약 3배 규모의 오픈 스페이스와 가족 캠핑장 그리고 특화된 평면까지. 삼송2차 아이파크는 입지보다 단지가 더 좋다는 게 분양관계자들의 얘기다.

실제 삼송2차 아이파크는 단지의 구조부터 기존 아파트들과 차별화된다. 각 동을 단지 외곽에 배치하고 단지의 중앙을 비우는 최신 설계를 도입한 것.

그 덕에 단지 중앙에 축구장 약 3배 크기의 오픈 스페이스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대규모 오픈 스페이스에는 주민들이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약 600m 규모의 산책로와 단지 외곽 약 750m산책로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또 건물간의 간섭을 줄이고 넓은 동간 거리를 유지할 수 있어 사생활보호와 조망권 확보에 유리하도록 설계됐다.

삼송2차 아이파크 옆을 흐르는 창릉천과 삼송지구 배후의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주차장은 지하에 배치해 지상공간은 공원처럼 꾸며진다. 지하주차장까지 자연채광을 활용해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많다. 삼송지구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강조하기 위해 가족들이 단지 내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가족캠핑장 및 바비큐장이 마련된다. 건물 옥상에는 옥상정원이 마련되고 삼송지구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도 갖춰진다.

전용 74㎡와 전용 84㎡의 중소형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이기 때문이다. 판상형과 2면 개방형의 특화설계에다 가변형 벽체와 광폭형 구조 등 관심거리가 많은 것도 원인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북한산과 창릉천 조망권 확보도 이유다.

그렇다고 입지를 빼놓을 수는 없다. 삼송2차 아이파크는 수도권에서 가장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택지지구 중 한 곳인 삼송지구에서도 정상급 입지로 꼽히는 곳에 들어서는 아파트다. 단지는 삼송의 교통과 생활여건의 중심축에 자리한다. 이곳은 지하철 3호선 삼송역에서 가장 가까운 단지인데다, 삼송 웰빙환경의 핵심인 창릉천변에 있다.

삼송2차 아이파크 분양관계자는 “회사의 올 첫 사업인 별내2차 아이파크가 높은 계약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며 “별내2차 아이파크 못지않은 상품경쟁력을 확보한 삼송2차 아이파크도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삼송2차 아이파크는 7월 분양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계획하고 있다.

삼송2차 아이파크 홈페이지에서는 네이밍 공모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아파트에 거주하거나 소유하는 사람들이 분양받을 경우 상품권을 지급하는 어게인 아이파크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문의 1566-3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