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 정혜정(강남피부관리실, 신사동피부관리실 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 정혜정(강남피부관리실, 신사동피부관리실 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힙[hip]은 여성의 건강을 표현하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나이가 들어도 탱탱한 힙을 갈망 할 것이다. 어렸을 적엔 누구나 탱탱한 힙을 지녔다. 청바지를 입어도 업 되었던 힙이 시간이 흐르면서 노화로 인해 처지게 되는 것은 미용상의 문제뿐만이 아닌 여성 건강기능상의 저하도 함께 동반 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우리 여성의 몸의 구조는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사춘기 때 생리를 시작으로 결혼을 거쳐 출산을 하면서 나타나는 변화 및 증세 또한 각기 다르게 나타난다. 힙[hip]에 에너지를 보완해주는 모든 관리법들은 탱탱한 힙[hip]을 만들어 주는 것 뿐 만이 아닌 여성 생식기[자궁]의 순환과 배농을 도모함으로써 생리전증후군. 생리통증. 생리불순. 냉대하. 청소년 생리통 및 갱년기 증세 등에서 나타날 수 있는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여성생식기 순환의 저하로 생길 수 있는 증상은 다음과 같다.

 
 

ㆍ노폐물이 쌓인다.
ㆍ아랫배 차가움. 냉대하 발생
ㆍ수족냉증. 불임의 원인
ㆍ생리 전 증후군. 생리 증후군
ㆍ청소년 여드름. 청소년 생리통
ㆍ생리불순, 생리통증 및 생리 우울증
ㆍ성생활의 불균형
ㆍ자궁관련 질환 및 우울증까지 유발
ㆍ호르몬 밸런스가 깨지면서 나타나는 성인성 여드름
ㆍ안면홍조. 민감성피부. 노화 촉진

 
 

갱년기와 폐경기에 접어든 40대 후반 여성들의 공통된 대화 주제는 ‘갱년기증세’라고 한다. 요즘 들어 스트레스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조기 폐경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오는 얼굴의 화끈거림과 땀이 나는 증상, 하지만 딱히 치료법이 없어 많은 여성들은 몇 년에 걸쳐 그 힘든 증상들을 ‘마냥 참을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라고 말한다.

모든 여성들에게 힙[hip]의 호르몬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힙과 아랫배의 순환 및 노폐물 배농은 여성들의 필수 관리라고 필자는 강조하고 싶다. 힙[hip]은 여성의 건강 표현이다. 대한민국 여성들이 힙[hip]관리를 통해 모든 불편을 멀리 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필자는 오늘도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모든 여성들의 건강한 힙을 갖는 그 날을 위하여 화이팅!

정혜정 (강남피부관리실, 신사동피부관리실, 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 원장)
정혜정 에스테틱&스파는 뷰티산업의 뉴 패러다임을 이끌어 가는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다. 오랫동안 축척된 노하우를 특히 웨딩 뷰티 파트에 완벽하게 도입,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웰빙 콘셉트 살롱으로 자리 잡아 왔으며 다수의 연예인들이 방문하는 살롱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