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여행이 급증하게 되는 반면, 국내여행을 찾는 여행객들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다. 아무래도 해외여행에 비해 국내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기분이 비교적 약하기 때문.

하지만 이제 국내에서도 해외 못지않게 이색적인 기분과 해외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곳들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여행계의 핫 트렌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포항 네이처풀빌라펜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네이처풀빌라는 싱가폴의 마리나배이샌즈호텔의 옥상수영장과 몰디브의 W리조트의 컨셉으로 이색적인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객실 창은, 전면을 바다풍경으로 채우고 있어 해외 리조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가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스파와 히노끼 족욕은 오픈 전부터 수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해당 펜션은 해외에 가지 않고도 해외촬영을 대체할 수 있어 방송관계자분들의 ‘it place' 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S그룹의 에어컨 CF, 캐비어 화장품 홈쇼핑, 잡지, 공중파 촬영까지 각종 언론매체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예들이다.

폭 넓은 연령층을 자랑하는 네이처풀빌라,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로맨틱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소로서 부족함이 없을 듯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