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던킨에 G마켓이 떴다’ 이벤트 진행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던킨도넛츠와의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으로 ‘던킨에 G마켓이 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던킨도너츠와 제휴를 맺고, 커피(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G마켓X던킨 세트메뉴’를 2000원에 판매한다. 커피(아메리카노)는 ICE와 HOT 중 선택 가능하며 베이글은 8종 중에서 고를 수 있다. 같은 구성의 기존 세트가 5000원이 넘는 것을 감안하면 절반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G마켓X던킨 세트메뉴’를 구매하려면 전국 800여 개의 오프라인 던킨 매장에 방문해 G마켓의 브랜드 캐릭터 ‘G박스’를 찾으면 된다. ‘G박스’에 새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G마켓 페이지를 통해 ‘G마켓X던킨 세트’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G마켓 사이트에서는 ‘G마켓X던킨 세트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 속에 숨어있는 G박스를 찾아라!’에 참여한 고객 대상 매일 즉시 추첨으로 100명에게 G마켓 세트 무료교환권을 제공한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G마켓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들이 G마켓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마련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