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서비스, LBS기반 서비스 등 편의성 높이고 혜택은 다양화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이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하며 전품목 10~2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모바일 사이트 오픈은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을 확장하고, 언제 어디서나 오설록을 접할 수 있는 편의성을 높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오설록 모바일 사이트는 차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 제공으로 ‘즐기는 차(茶)문화’를 선물한다.

날씨, 성별, 나이에 따라 오늘의 차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는 물론, 집에서 직접 차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아이스티, 밀크티 등의 차를 마시는 색다른 레시피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티타임의 핵심기능이기도 한 ‘소통’을 모바일 상에서 구현하였다. 모바일 상에 매장 별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는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끼리의 SNS로서도 활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오설록은 모바일 사이트 오픈으로 고객들의 편의성과 혜택 또한 다양화했다.

위치기반서비스인 LBS기반으로 하여 현재 위치와 가까운 오설록 티하우스, 백화점 티샵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모바일을 통해서 바로 아모레퍼시픽 통합회원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이용하는 매장의 ‘티하우스 패밀리’로 등록하면 커뮤니티 활동이나 매장방문 횟수 등에 따라 해당 티하우스 방문 시 전 품목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이번 모바일 사이트 런칭으로 도심 속 문화공간인 오설록 티하우스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양산하여 차문화를 확장시키고, 고객들에게는 질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