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에는 뜨거운 커피보다는 아이스커피를 즐겨 찾기 마련이다. 이에 여름철에도 시원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하는 원두커피머신 렌탈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커피줄루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과 함께 아이스 제빙기를 함께 렌탈할 수 있는 토탈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커피줄루는 원두커피 기계 렌탈 등록비를 비롯해 커피머신 설치비, 보증금을 일체 받지 않고, 약정기간 동안 매달 일정한 양의 원두를 공급 및 판매하고 있다. 또한 커피머신 렌탈 이용고객들에겐 제빙기의 임대보증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빙기는 각 사무실이나 사업장에 따라 이용 가능한 12kg, 25kg, 50kg 급 모델로 구분돼있으며, 제빙기와 별도로 7kg급 얼음정수기도 마련해 렌탈하고 있다.

또한 커피줄루의 커피머신은 동종업계 최초로 이태리, 독일, 국산 머신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원두는 일반형 원두, 고급형 원두, 최고급형 원두로 선별해 3가지 타입의 커피를 공급하고 있는데, 그 중 최고급형 원두인 블루 마운틴 블랜딩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커피전문가가 직접 생두를 선별해서 로스팅까지 참여한 제품으로 국내 5성급 호텔 커피전문점에 납품되고 있다.

커피줄루 관계자는 “본 토탈 시스템은 제빙기 및 커피머신 임대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즐겨 찾는 커피를 제공할 수 있다”며 “특히 여름철을 맞아 제빙기를 통해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커피머신 및 제빙기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커피머신 렌탈 후에는 정기적 방문 및 A/S 서비스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