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필수품인 1일 착용 렌즈 준비하고 선물도 받고~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한국 알콘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1일 착용 콘택트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경 착용의 불편함 없이 더욱 가볍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한국 알콘의 1일 착용 콘택트 렌즈 ‘데일리스 플러스’, ‘데일리스 토릭’, 1일 착용 서클렌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블랙, 브라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쿠폰의 시리얼번호를 후레쉬룩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후 10%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당첨자는 9월4일 후레쉬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등 1명에게는 맥북 에어(128GB),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64GB), 3등 5명에게는 네스프레소 픽시가 증정되며, 이 밖에도 빕스 (CJ)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모델인 소녀시대 윤아로 인해 ‘윤아 렌즈’라는 애칭이 있는 알콘의 대표적인 서클렌즈인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한국인 눈동자에 어울리는 색채의 자연스러움이 강점이다. 특히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 자체에서 보습성분이 방출되는 '아쿠아 릴리즈 공법'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우수한 중심안정성으로 서클렌즈 착용 시 렌즈가 돌아가는 ‘훌라 현상’을 최소화하여, 바캉스에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면서도 돋보이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 알콘 관계자는 “1일 착용 콘택트 렌즈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알콘의 콘택트 렌즈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렌즈 관리가 어려운 바캉스에 대비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일 착용 콘택트 렌즈를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