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제품에서 영감을 얻은 헤어 스타일링 시리즈

 
 
 
프리미엄 일본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SHISEIDO PROFESSIONAL KOREA)이 메이크업 제품에서 영감을 얻은 프로페셔널 헤어 스타일링 시리즈 스테이지 웍스(STAGE WORKS)를 출시한다.

스테이지 웍스(STAGE WORKS)는 3가지 라인 총 1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Pre Hair Styling 라인은 3가지 타입의 헤어 프라이머 제품으로 모발 유형에 따른 고민을 해결하고 스타일링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Base Hair Styling은 모발에 홀딩력과 강도를 부여해주는 라인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세밀하게 연출해주는 페이스트, 스프레이, 크림 등 9가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Finish Hair Styling 라인은 3가지 타입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스타일을 고정시키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준다.

스테이지 웍스(STAGE WORKS)의 모든 제품은 한 가지만 혹은 여러 제품을 함께 사용해도 좋으며, 홈 스타일링 시 원하는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스타일링의 완성도와 유지력을 높여준다. 또한 습도 조절 원료(Humidity-control ingredients)를 통해 외부 습도와 모발 수분 균형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15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스테이지 웍스(STAGE WORKS)는 미용실에 한해 독점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