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올 여름 남성 기성복에서 수입원단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국내 원단과 차별화된 최고급 고가의 수입원단으로 이번 2013 SS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종류에 원단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높였다.

대한민국 맞춤정장 대표 브랜드 HK테일러(대표 한철)에서도 이번 2013 SS 시즌을 맞이해 국내 제일모직 원단 외 해외 유명 수입원단 업체들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종전에 수입 명품관이나 백화점에서 고가에 판매되던 수입원단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제는 남성들도 자신만의 개성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원단으로 나만의 정장을 맞춰 입어 보자.

남성 슈트 수입원단이라고 하면 이태리와 영국이 먼저 떠오를 것이다. 영국이 슈트의 시초라 하면 그걸 발전시키고 유지한곳이 이태리라고 할 수 있다.
영국은 비가 자주 내리고 습한 나라다. 정장 원단특성상 습기에 매우 약해 영국에서는 원단을 짤 때 습기에 강한 원단을 짤 수밖에 없고 그래서 영국원단은 중량감이 있다. 흐린 날이 많아서 원단 컬러 또한 화려한 컬러보다는 중후하면서 클래식한 짙은 컬러들이 특징이다. 그에 반해 이태리 원단은 최고의 염색 기법으로 다양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부드러운 감촉과 동시에 견고함을 지닌 원단들로 내구성이 탁월하고, 원단 자체의 바디성이 있어서 맞춤정장 슈트 착용 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Made In England 원단으로는 Scabal(스카발), Dormeuil(도멜), FINTEX(핀텍스), Holland&Sherry(홀랜드앤쉐리), John Cavendish(존카벤디쉬) John Cooper(존쿠퍼), Bower Roebuck(바워로벅), Bateman Ogden(배터맨오거덴), Harrisons(해리슨), Taylor&Lodge(테일러앤로지), Schofield&Smith(스코필드앤스미스)

Made In Italy 원단으로는 Ermenegildo Zegna(에르메네질도제냐), Loro Piana(로로피아나), Guabello(구아벨로), Canonico(까노니코), Drago(드라고), Reda(레다), E.thomas(이토마스), Carlo Barbera(카를로바르베라), Angelico(안젤리코), Polo(폴로)

명품 맞춤정장 HK테일러의 프로모션 관련 수입원단들은 기존 출처가 불분명한 수입원단이 아닌 정식 유통 방법으로 국내에 들어와 있는 출처가 확실한 고급 수입원단들임을 매장방문 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수입원단 프로모션은 HK테일러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분당점, 청담점, 방이점, 건대점, 안양평촌점, 대전유성점, 광주상무점에서 진행 중이다. 체계적인 교육과 다년 간의 경험으로 대표 실장들과 상담을 통해 소비자 개개인의 특성 및 취향에 맞춘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서울 소공동 40년 경력의 맞춤양복 명장 제작의 비스포크 맞춤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외 최고급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는 비스포크 2013년 HK테일러 여름행사를 통해 손바느질 명품 슈트로 맞춤정장과 결혼 예복을 준비해 보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