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표 얼굴윤곽전문화장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리젠코스메틱이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제모시장을 겨냥하여 홈쇼핑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리젠코스메틱은 뿌리는 제모제 ‘리젠이지클린 제모크림’을 13일 오후 1시40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리젠은 서울대 출신 전문가 집단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자극 없는 제모크림을 개발해 내었으며,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효과를 인정받은 신개념 제모제를 완성 했다.

리젠이지클린 제모크림은 뿌리는 타입의 제모제로 타겟형 분사방식의 노즐을 사용해 원하는 부위에 깔끔하게 도포되도록 도와주며, 도포 후 부위에 따라 3분~10분 정도 방치 후 흐르는 물 또는 물티슈로 닦아내면 완벽한 제모가 가능한 손쉬운 사용 방법을 가장 큰 강점으로 한다.

또한 자극 없이도 완벽한 제모가 가능 하여 평소 아프고, 자극적이며 번거로운 방식의 제모방법과는 차별점을 두었으며 간단한 사용법에 비해 효과가 탁월하여 론칭 전부터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여름철 필수제품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기도 하다.

론칭 방송에서 뿌리는 제모크림 이외에 ‘알로에 젤리 미스트’를 추가 구성하여 제모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바쁜 현대여성들이 제모에 시간과 자금을 따로 투자하기 힘든 니즈를 중점적으로 반영해 완벽한 제품력과 편리한 사용법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도록 고안했다”며 “제모는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이 불가피한만큼 그 방법과 횟수를 신중하게 선택하여야 하는데, 전문가의 노하우와 식약처 인증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리젠 제모크림으로 간편하고 가극 없는 제모제를 선사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