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성을 통해 야외에서 활용도 높은 유아용품 구입 기회

 
 
수유용품 전문 브랜드 유피스는 본격적인 여름 나들이철을 맞아 외출 유아용품을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유피스의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엄마들의 편의에 중점을 맞춘 나들이 용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에 론칭한 ‘스매쉬 런치박스’는 엄마들의 성원에 힘입어 ‘2+1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다. 유피스의 스매쉬 런치박스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마트한 엄마들에게 필수품으로 활용되고 있는 ‘일회용 젖병 라인’은 50%의 할인가로 판매돼 외출 시에도 간편한 수유를 원하는 엄마들을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요즘 같이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컵 역시 할인가로 제공되며 기타 유피스의 다양한 제품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피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나들이 시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은 아이 짐으로 늘어나는 가방 부피일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유피스의 일회용품 젖병 라인 등 외출 유아용품을 실속 있는 금액으로 구입해 아이와 함께 간편한 외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유피스의 온라인 기획전은 7월14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