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머 이벤트, 카이젤의 인기 상품을 만나보세요!

 
 
국내 가전브랜드 카이젤(Kaiser)이 여름 시즌을 맞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서머 상품평 이벤트는 카이젤 공식쇼핑몰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작성한 상품평을 등록한 후 지정 메일로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이 직접 작성한 상품 후기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카이젤 UV공기청정 제습기, 2등 10명에게는 카이젤 미니 가습기 블랙앤화이트(색상 랜덤), 3등 20명에게는 카이젤 미니 선풍기(색상 랜덤)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카이젤 홈페이지에 가입된 모든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결과는 8월20일 카이젤 공식쇼핑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미니 가습기 카이젤 블랙앤화이트는 일반 생수병에 결합하는 미니 가습기로 컴퓨터 USB 전원을 통해 컴퓨터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사용 가능하며, 추가로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원케이블, 차량용 시거잭을 통해 자동차와 침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카이젤은 찬 수증기를 내뿜는 초음파 가습방식을 채택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니 가습기 카이젤 블랙앤화이트는 카이젤의 자사 쇼핑몰 카이젤숍과 GS홈쇼핑, 신세계몰, 롯데닷컴, CJ홈쇼핑, Hmall, 홈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