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3일까지 ‘예쁜 속눈썹 평생 보장’ 이벤트 진행

 
 
에뛰드하우스가 속눈썹을 하루 종일 쇼킹하게 고정해주는 신개념 마스카라 ‘래쉬펌 올 쇼크카라’ 출시를 기념해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을 증정하는 ‘에뛰드하우스 예쁜 속눈썹 평생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마스카라를 쓰면서 해결하고 싶었던 속눈썹 고민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3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한다.

매주 1등 1명씩 총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을, 2등 20명씩 총 100명에게는 신제품 ‘래쉬펌 올 쇼크카라’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측은 “최근 여성들은 눈 화장을 할 때 적은 숱, 쳐짐, 짧은 길이, 마스카라 번짐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속눈썹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마스카라를 동시에 사용하거나 인조 속눈썹을 붙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복잡한 단계와 외부에서의 수정 화장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것으로 드러났다”며 “이번에 출시된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이러한 문제에서 착안해 단 하나의 마스카라 제품만으로 다양한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주고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속눈썹을 지속시켜 주도록 개발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력에 자신이 있는 만큼 여성들이 평생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쇼킹하고 즐거운 고객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단 한번의 터치로 쇼킹한 무결점 속눈썹을 연출 해주는 신개념 마스카라로 고탄성 핑크 회오리 브러쉬를 적용해 볼륨, 컬링, 롱래쉬, 워터프루프 등 모든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핑크 회오리 브러쉬는 4가지 방향으로 뻗은 고탄성 돌기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남김 없이 휘감아주어 쇼킹한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또한 땀이나 물, 피지, 눈물에도 번짐이 없는 독자적인 기술의 ‘올 프루프 시스템’으로 깔끔하고 또렷한 속눈썹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12시간 이상 지속되어 방금 막 화장한 듯 완벽한 속눈썹으로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