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음악, 힐링요리, 힐링여행. 최근 가장 이슈 되는 단어로 ‘힐링’이 꼽히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안정을 찾고자 하는 움직임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생생한 자연경관과 풍성한 먹거리가 함께하는 여행이야말로 힐링의 완벽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이라면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174-2에 위치한 푸른정원펜션을 찾아 보는것도 괜찮을 듯 하다. 꽃지해수욕장이 한걸음에 닿고, 울창한 소나무가 펼쳐져 로맨틱한 안면도펜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펜션 관계자는 “푸른정원펜션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화려한 인테리어로 안면도커플펜션 중에서 꽤 인기가 있는 펜션이며 가족, 단체를 위해서는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는 룸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객실마다 청결을 유지해 늘 새집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말한다.

펜션 실내·외에서는 바비큐파티가 가능하며, 도보 3분 내에 갈 수 있는 꽃지해수욕장에서 물놀이 및 바다낚시, 갯벌체험을 할 수 있다. 갯벌체험은 펜션측에서 도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해놓은 배드민턴채와 보드게임을 대여해주며, 폴라로이드 기념촬영까지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각종 레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재미가 두 배다. 김철 푸른정원펜션 대표(대표 김철)는 “여행객들에게 주변명소의 멋스러움과 각종 즐길 거리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겨운 시골집처럼 또다시 오고 싶은 태안펜션의 대표가 되겠다”고 말했다.

푸른정원펜션의 주변관광지는 꽃지해수욕장 뿐 아니라 태안버드랜드, 안면도 쥬라기공원, 안면암, 삼봉해수욕장, 태안둘레길, 팜카밀레 허브농원 등이 있다. 
  
찾아오는 길은 승용차 검색창에 ‘푸른전원펜션’ 또는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174-2로 치면 되며 꽃지해수욕장 숙박단지 바닷가 도보2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