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2023 비스포크웨딩클럽 프로모션
한식 2인조 스페셜 웨딩 세트 40% 할인

▲ 르크루제(LE CREUSET)가 비스포크 웨딩 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르크루제(LE CREUSET)가 비스포크 웨딩 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다양하고 예쁜 색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르크루제(LE CREUSET)가 2023년 ‘비스포크웨딩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스포크웨딩클럽은 삼성전자가 예물•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웨딩•신혼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비스포크웨딩클럽은총 11개의 분야별 웨딩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르크루제는 비스포크웨딩클럽 프로모션으로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식 2인조 스페셜 웨딩 세트를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한식 2인조 스페셜 웨딩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삼성닷컴’에서 비스포크웨딩클럽을 가입한 후 쿠폰북을 다운받아 제시한 고객에게 28만원 상당의 시그니처 원형그릴 25cm 제품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원형냄비, 고메 밥솥과 함께 르크루제의 스톤웨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한식 2인조 스페셜 웨딩 세트는 한식,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 나만의 주방을 새롭게 꾸미는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특히 르크루제 대표 제품인 무쇠 주물냄비는 뛰어난 열전도율과 열보유율,열효율로 냄비 그대로 식탁에 놓아도 오랫동안 열기를 유지해주며 음식의 맛을 살려준다.고메밥솥은 르크루제 주물 냄비의 특장점인 돔 이펙트(Dome Effect)가 보다 강화돼 밥솥 내 열 순환 효율을 높여 딱딱한 식재료도 고르게 가열된다.또한 수분 커버를 도입해 적당한 찰기와 수분감을 유지함과 동시에 밥물이 넘치는 현상을 방지한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다이닝 브랜드로,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