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와 화장품의 이색만남
열정, 헌신, 재미를 전달하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컬렉션’

▲ 사진제공=토일렛 페이퍼 뷰티
▲ 사진제공=토일렛 페이퍼 뷰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SJ뷰티가 이색적인 비주얼의 ‘토일렛 페이퍼 뷰티(TOILET PAPER BEAUTY)’를 국내 론칭 했다.

‘토일렛 페이퍼’는 아티스트 마우리치오 카텔란(Maurizio Cattelan)과 사진작가 피에르 파울로 페라리(PierpaoloFerrari)가 제작한 아티스트 잡지이다. 발칙한 상상력과 초현실적인 비주얼을 지닌 그 자체가 예술작품인 출판물이다. 이 ‘토일렛 페이퍼’가 호텔 화장품 업계의 선두주자인 라 보테가(LA BOTTEGA)를 만나 론칭한 독보적인 비주얼을 겸비한 ‘토일렛 페이퍼 뷰티(TOILET PAPER BEAUTY)’를 드디어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 사진제공=토일렛 페이퍼 뷰티
▲ 사진제공=토일렛 페이퍼 뷰티

‘토일렛 페이퍼 뷰티(TOILET PAPER BEAUTY)’는 ‘열정, 헌신, 재미를 전달하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컬렉션’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즐거운 상상에서 출발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토일렛 페이퍼 뷰티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점은 모든 오감을 자극하는 컬러풀하고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동반하며, 브랜드만의 황홀하고 향기로운 세계로 빠져들게 만든다.

‘토일렛 페이퍼 뷰티’ 컬렉션은 각자의 도발적이고 독창적인 해석으로 탄생한 헤어, 바디, 홈 프래그런스 제품부터 소중한 휴식 시간을 위한 로브, 파자마 등의 라운지 웨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도발적이고 독보적인 비주얼 이미지의 바디 제품과 라운지 웨어는 일상 곳곳에서 포인트가 되어줌은 물론 이국적인 향신료와 같은 유니크한 무드를 추가해 기분 좋은 리프레쉬함을 선사한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이미지 이기도 한 손 이미지가 프린트 된 핸드 크림은 달콤한 비즈왁스, 스위트 아몬드 향으로 손에 부드럽고 촉촉한 영양감을 선사해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더욱 좋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