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씨드비
▲ 사진제공=씨드비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씨드비가 ‘물염색’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씨드비는 김혜수는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자타 공인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브랜드 관계자는 “그녀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추구하는 방향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김혜수와 씨드비 ‘물염색’의 만남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혜수는 최근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주인공 화령으로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25일에는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 무대에 올라 다시 한번 인기를 확인했다.

김혜수와 함께한 이번 씨드비 ‘물염색’ TV CF 영상도 그녀의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물염색이 되다’란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씨드비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완성하는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진 초간단 새치 커버 염색약이다.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하며, ‘물염색’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선보인 물염색 패키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새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프리미엄 물염색 브랜드의 의지를 담아냈다.

씨드비 물염색은 두피 강화 성분인 비오틴과 블랙푸드 성분 등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 자극과 눈시림, 머릿결 손상까지 최소화 되도록 개발됐다.

씨드비 물염색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