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빅세일 이벤트

▲ 사진=토니모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 사진=토니모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년에 단 한 번 있는 전세계 세일 시즌에 맞춰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가에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 및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토니모리는 최대 80% 할인되는 특가 이벤트와 1+1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소비자가 24만원인 ‘인텐스케어 골드 24K 스네일 5종 세트’를 84,0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 M02 진저’는 단돈 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발효 달팽이의 고보습 영양을 선사하는 ‘인텐스케어 골드 24K 스네일 멀티 스틱’과 ‘아베뜨 바디 로션, 바디 워시, 바디 미스트’, ‘원더 히알루론산 촉촉 앰플, 젤크림, 토너’는 9,900원 특가에 판매된다.

그 뿐만 아니라 1+1 이벤트도 되는데, 보습 효능을 2배 올려주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3종’, 토니모리의 히트템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 ‘더 쇼킹 립볼륨 벨벳 틴트’,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등을 구매하면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투엑스알 갈락토미세스 브라이트닝 라인’, ‘파하라하 애플필 라인’, ‘더블에센스 파운데이션, 쿠션’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투엑스알 콜라겐 라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에이지 플로리아 링클 퍼펙트 라인’, ‘더 쇼킹 비건라이너’,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블러셔’, ‘더 쇼킹 카라’, ‘퍼펙트립스 쇼킹립’ 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