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공식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 얼리버드 판매 오픈

▲ 사진=프로키온 프레젠테이션 현장 /뷰티한국 DB
▲ 사진=프로키온 프레젠테이션 현장 /뷰티한국 DB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반려동물의 면역기능 조절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키온’ 출시에 앞서 세빛섬에서 신제품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프로키온’ 출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럭키드로우 행사와 반려견과 함께하는 포토부스 등 다양한 행사로 볼거리를 더했다.

▲ 사진=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대표
▲ 사진=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대표

프로키온은 한국 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입증된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배합, 1캡슐에 300억 CFU(집락형성단위, colony forming unit)를 담은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유산균이다.

20년 가까이 반려동물 영양에 집중해 온 전문 수의사가 만든 프로키온은 세계 최고의 유산균 기업인 듀퐁, 다니스코, 크리스찬한센, QTI, CSL, 사이언티픽 리빙에서 생산한 6종의 슈퍼 스트레인을 바탕으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로 FDA에 등록된 프루타핏 이눌린을 프리바이오틱스로 사용하며, 북미 지역 연질캡슐 생산량 1위인 미국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로빈슨파마의 cGMP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하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이고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포장재인 PVDC 블리스터로 패키징했고 제조부터 소비자 전달까지 전 유통과정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관계자는 “포장재부터 아낌없는 투자를 했다”며 신선도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 사진=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반려동물의 면역기능 조절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키온’
▲ 사진=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반려동물의 면역기능 조절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키온’

한편 ‘프로키온’ 출시 컨퍼런스에는 대한수의사회 허주형 회장, 한국 수의임상영양학회 양철호 회장을 포함한 수의계 인사와 반려동물 보호자 14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최고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개발하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