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국내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콜라보
보다나 고데기로 선보이는 10가지 감각적 헤어 스타일링

▲ 사진제공=보다나
▲ 사진제공=보다나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헤어 브랜드 보다나가 5명의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10가지 헤어스타이링과 연출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와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담은 룩으로 국내 톱 연예인의 헤어를 담당하는 유명 헤어숍 살롱하츠 백흥권 원장, 멥시 구서윤 원장, 윤서하, 손혜진, 김귀애 등 헤어 스타일링 분야에서 영향력 드러내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아티스트 5명이 참여했다.

또한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물결 고데기, 무선 고데기, 힛 브러쉬 등 보다나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보다나 측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헤어 스타일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뷰티툴을 선보이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무선 미니 고데기 등 감각적이고 뛰어난 성능, 우수한 품질을 갖춘 독보적인 헤어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헤어 뷰티 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