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고함량 ‘고단백 수제 스콘’ 세트 1종, 전통 나가사키 공법 ‘수제 카스텔라’ 2종 출시
엄격한 공정 및 파티셰의 전문적인 레시피로 제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고단백 수제 스콘’과 ‘수제 카스텔라’를 출시했다.

▲ 사진제공=올가홀푸드
▲ 사진제공=올가홀푸드

‘고단백 수제 스콘’은 세계 3대 요리학교로 꼽히는 르꼬르동블루 출신 파티셰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소하고 담백하게 만든 고단백 스콘 세트다. 스콘 한 개당 달걀 약 1.5개, 혹은 두부 100g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9g이 함유되어 있어 맛있고 든든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비린 맛이나 퍽퍽함이 없고 4가지 맛(플레인, 호두 초코칩, 얼그레이 무화과, 크랜베리)으로 구성돼 잼이나 버터를 발라 영국식 애프터 눈 티타임을 즐기기 좋다.

▲ 사진제공=올가홀푸드
▲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수제 카스텔라’는 전통 나가사키 방식으로 나무틀에 담아 저온에서 1시간 넘게 정성스럽게 구웠다. 허니 맛과 녹차 맛 2종으로 전통 레시피 그대로 제조하여 묵직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1~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소용량 사이즈로 제작하여 보관에 부담이 없으며 녹차나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올가 상품개발팀 강지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우리밀 쿠키와 구움과자, 호두파이에 이어 네 번째 기획 제품으로, 앞으로도 올가만의 차별화된 가치가 담긴 베이커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가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