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스튜디오톰보이, 아모레퍼시픽 등 최대 89% 할인

▲ 사진제공=에이블리
▲ 사진제공=에이블리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세일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세일대전’에서는 셀럽마켓, 쇼핑몰, 스트릿⋅스포츠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의 셀렉샵, 뷰티, 라이프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앱 내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3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쿠폰팩은  4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천 원 할인권을 비롯해 전 상품을 무료배송 받아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는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 쇼핑몰 및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점이 특징이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98도씨, 라이크유, 데일리쥬, 라걸 등 인기 쇼핑몰부터 앤드모어, 오피엠, 크림치즈마켓 등 셀럽 마켓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젝시믹스, 스노우피크, 에잇세컨즈 등 최근 급부상하는 애슬레저 및 아웃도어 패션은 물론, 인기 SPA 브랜드까지 탄탄한 스트릿⋅스포츠 상품 라인업도 돋보인다. 스튜디오톰보이, 파인드카푸어 등 세련된 감성이 특징인 디자이너 및 글로벌 브랜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페리페라, 롬앤, 클리오, 삐아, 스킨푸드 등 인기 색조 및 스킨케어 브랜드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하면 떠오르는 동물 ‘토끼’와 대표 음식 ‘송편’을 활용해 재미 요소를 더한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에이블리는 오는 13일까지 세 마리의 토끼 중 절구 속에 송편을 숨긴 토끼를 찾는 ‘송편 숨긴 토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이후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매일 낮 12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에이블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있다. 최대 50%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행세일에 이어 추석 세일대전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연이어 누릴 수 있다. 에이블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