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출산 직후 패드 사용 필수인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5종 선물 세트 선보여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산모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엘의 ‘산모 기프트 세트’는 출산 직후 오로와 같은 각종 분비물 배출로 패드 사용이 필수인 산모들을 위해 마련한 선물 세트로 ▲입는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오버나이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오가닉 코튼 청결티슈 등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5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 또한 눈길을 끈다. 라엘은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이 돋보이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엘 생리대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출산 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OCS100 인증을 완료한 100% 미국 텍사스산 목화솜을 사용해 유기농 순면커버의 자극 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접착제 없이 오직 물 만으로 직조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흡수력과 바디핏 입체 엠보싱의 푹신한 쿠션감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성능은 높이면서 피부 자극은 줄여 유기농 생리대의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엘 ‘산모 기프트 세트’는 라엘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산모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