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반짝’하고 언제 그랬냐는 듯 사라지지만 긴 여운과 추억까지 남겨주는 팝업스토어. 제주부터 서울까지 이 주에 방문해보면 후회 없을 곳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탄생 40주년 기념 팝업, 롯데월드몰서 만나자

▲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가 지난 8월 4일 잠실 롯데월드 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 ‘롯데 슈퍼 이벤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갈색병 세럼과 신제품 아이 젤 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피부 에너지 충전소 ‘Super Charger Station’와 에스티 로더 No.1 파운데이션 더블웨어의 명성을 경험할 수 있는 ‘Hall of Fame’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롯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가 준비되어 행사 기간동안 에스티 로더의 히어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스킨케어 세트는 ‘갈색병 세럼 50ml, 70ml’, ‘NEW 갈색병 아이 젤 크림 15ml’ 메이크업 세트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트마다 인기 라인의 제품들이 추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특히 아티스트 김참새 화가와 함께 콜라보하여 작품들이 들어간 비치타올, 에코백, 스티커 등이 추가 증정된다.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핫한 성수에서 케라스타즈를 즐기자

▲ 사진제공=케라스타즈
▲ 사진제공=케라스타즈

8월 7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운영되는 케라스타즈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는 신제품 ‘크로마 압솔뤼’ 런칭을 기념해 진행되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1:1 퍼스널 컬러 및 헤어&두피 진단, 프로페셔널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며, 특히 팝업 기간 동안 신제품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프랑스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카다멈과 싱그러운 네롤리, 따뜻한 샌들우드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오래 기억에 남는 향을 선사하며, 재활용 플라스틱 (PCR) 패키지 사용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고, 현장 등록 후 입장도 가능하다.

#제주 호텔 안에서 만나는 불가리

▲ 사진제공=불가리
▲ 사진제공=불가리

화려하고 현대적인 감성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가 오는 9월 30일까지 올 여름 새롭게 오픈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불가리 선셋 인 제주(SUNSET IN JEJU)’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2022 불가리 리조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선보이는 ‘불가리 선셋 인 제주’ 팝업 스토어에서는 황금처럼 빛나는 에덴의 살구빛 여름 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2022 불가리 리조트 컬렉션이 전시된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불가리 선셋 인 제주 카페’를 함께 선보여 활력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휴양지의 따스함과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의 로비 라운지 & 바 폰드메르에 마련된 불가리 선셋 인 제주 카페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비롯해 음료와 디저트 등 제주의 재료를 넣은 불가리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8월 31일부터는 불가리와 네이버 제페토가 협업한 가상의 공간에서도 ‘불가리 선셋 인 제주’ 팝업 공간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커먼그라운드에서 볼 수 있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페셰’ 

▲ 사진제공=커먼그라운드
▲ 사진제공=커먼그라운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업사이클 브랜드 ‘페셰(PESCE)’를 소개하는 팝업 전시를 8월 25일까지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1층에서 진행한다. 이탈리아어로 ‘fish’를 의미하는 페셰는 해양생물과 바다에 주목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다. 이번 팝업 전시는 지속가능에 대한 경험을 중점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인 페빌리온(PE-VILION)이다. 특별한 목적을 위해 임시로 만든 건물이라는 뜻의 파빌리온과 페셰를 줄인 말로,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사용을 다하여 폐기를 앞둔 나무 팔레트를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했다. 페빌리온은 크게 두 군데로 구성됐으며 전시 공간과 상품 판매 공간으로 나뉜다 텀블러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서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티푸르’ 커피 음료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