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아메리칸 투어리스터
▲ 사진 제공=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버츄얼 휴먼 ‘로지’와 함께 ‘판타지 트립(Fantasy Trip)’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지’는 약 12만 8천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로, 이번 협업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전세계 진출국에서 버추얼 휴먼과 협업한 첫 사례이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로지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판타지 트립’ 캠페인으로 여행에 대한 영감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화보 이미지와 영상을 선보인다.

▲ 사진 제공=아메리칸 투어리스터
▲ 사진 제공=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판타지 트립’ 캠페인은 리오프닝 시대를 맞아 다시 우리의 일상으로 찾아온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환상적인 비주얼로 풀어냈다. 각기 다른 네 가지 신비로운 배경의 버추얼 세상에서 여행과 탐험, 휴식을 즐기는 다채로운 모습의 로지와 함께 ‘큐리오’, ‘에어코닉’ 및 ‘프론텍’ 등 특별한 여행에 어울리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들을 감각적으로 선보인다.

쌤소나이트코리아 측은 “전세계적으로 여행의 새시대가 열리는 특별한 순간을 맞아 즐겁고 컬러풀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로지의 만남으로 여행의 설렘을 느껴 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로지가 함께한 ‘판타지 트립’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및
SNS, 디지털광고, 영화관, 대형OOH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