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6월 마지막주에는 여름철 필수 선케어부터 고온 다습의 찝찝함을 날려 줄 보디 케어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등장했다.

#야외 활동엔 간편한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

▲ 사진=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
▲ 사진=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

토니모리는 골프, 등산, 자전거 라이딩,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신제품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를 출시했다. 야외활동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햇빛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를 밀착 케어 해준다. 통기성 원단이 땀을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상태를 도와준다. 촉촉하고 쫀쫀한 하이드로겔 패치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진정 케어가 가능하며, UV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인체 공학적 패치는 눈 및, 광대, 볼 등 고민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부착 가능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 없이 밀착된다.
 

#슈가로 부드러운 보디를 가꾸기. ‘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 사진=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 사진=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감과 포근한 향만 남겨주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오일, 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함유 처방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깊고 풍부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적용돼 포근한 느낌과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입술에 물든 여름 꽃잎, 라카 ‘플라워 캡쳐 틴트’ 8종

▲ 사진=라카 '플라워 캡쳐 틴트'
▲ 사진=라카 '플라워 캡쳐 틴트'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를 출시한다. 오는 7월 1일 정식 출시되는 ‘플라워 캡쳐 틴트’는 꽃잎의 색채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무광 컬러로 구성됐고 ‘메이’, ‘크러쉬’, ‘히피’, ‘코이’, ‘리바이브’, ‘콜링’, ‘문’, ‘브리즈’ 등 8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선명한 무광 컬러가 매끄럽게 발색돼 브러쉬 팁을 입술 위에서 여러 번 문지를 필요가 없으며, 픽싱된 후에는 꽃잎의 표면 촉감처럼 보들보들하게 마무리돼 겉은 부드러우면서 속은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강한 픽싱력을 가지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음료를 섭취할 때 입술색이 쉽게 벗겨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 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 사진=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 사진=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김정문알로에가 알로에 보습 캡슐로 자극 진정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pH4.5 약산성 세안제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를 선보였다.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96% 이상 식물 유래 성분 함유로, 순하고 촉촉하게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색조화장품까지 3중 세안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히알루론산과 발효 알로에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알로에잎추출물발효여과물을 알로에 보습 캡슐에 담아, 세안 중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앰플도 이젠 미스트처럼 뿌리자, 본에스티스 ‘바이오셀 에어 앰플’

▲ 사진=본에스티스 '바이오셀 에어 앰플'
▲ 사진=본에스티스 '바이오셀 에어 앰플'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에서 고농축 앰플을 미세한 입자로 분사할 수 있는 ‘바이오셀 에어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 정제수 대신 불가리안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바이오셀 에어앰플은 30여년간 1만명 이상의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하여 탄생한 본에스티스 최초의 ‘뿌리는 앰플’이다. 본에스티스의 핵심 노하우가 담긴 특수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들로 근본적인 피부탄력 개선과 광채를 선사한다. 유해한 가스 없이 압축공기를 그대로 이용한 혁신적인 용기 사용으로 환경에 대한 부담까지 줄였다. 세안 직후 토너 대용 또는 메이크업 후 피부가 건조할 때,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기미 해결을 위한 솔루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

▲ 사진=센텔리안24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
▲ 사진=센텔리안24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사 히트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누적 판매량 1천만 병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5월 1,07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스페셜 감사 에디션은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로 구성됐다. 10ml 단일 제품이던 기존 앰플을 10ml 4개입과 30ml 대용량 버전, 두 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는 히어로가 망토를 두르고 우주를 평정하는 듯한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