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공간에서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찾는 여정

▲ 랑콤의 두 번째 버추얼 팝업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오픈/사진제공=랑콤
▲ 랑콤의 두 번째 버추얼 팝업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오픈/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베스트셀러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온라인 가상 공간에서 만나보고 제품 속에 담긴 혁신적인 피부 과학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피부 과학 기술을 선도해온 랑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하고 온라인 유저들에게 버추얼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과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SSG닷컴과의 단독 협업으로 오는 18일까지 운영된다.

이를 기념해 지난 11일 랑콤 앰버서더 수지와의 라이브쇼를 진행했으며 오는 16일에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와의 라이브 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쇼는 팝업 스토어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팝업 스토어 성료 이후 랑콤의 시그니처가 된 '버추얼 스토어'는 1년만에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와 함께 한층 더 다채롭고 스페셜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으로 단장해 오픈했다.

가상 공간에 입장하면 팝업 스토어 내부를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는 인트로 영상이 펼쳐지며 이어서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가 버추얼 호스트로서 등장해 온라인 유저들의 팝업 체험을 돕는 가이드 역할을 담당한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의 피부 효소 과학인 엔자임 사이언스 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존을 시작으로 클라리피끄 메모리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엔터테이닝 존, 수지와 세븐틴 민규의 화보와 영상 그리고 라이브 쇼도 관람할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 온라인으로 피부 상태 확인이 가능한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존, 스마트하고 편리한 쇼핑 존까지 원스톱으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