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8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할인 행사…최대 70% 할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올리브영이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이끈 주요 상품들을 총망라해 결산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을 개최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연내 마지막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어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도 대거 준비했다.

먼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으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올영세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진행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무료로 증정한다. 세일 첫날인 2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진행되며,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전개한다. 여성용품을 특가에 쟁여둘 수 있는 ‘생리대 대전’, 겨울철 수요가 높은 립밤 등을 한데 모은 ‘립케어 대전’, 향기와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위한 ‘홈 프래그런스 대전’ 등이다.

이밖에도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매장과 모바일 앱(App)을 넘나들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쿠폰 이벤트도 펼친다. 세일 기간 모바일 앱에서는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행사에 동참하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도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AHC는 올영세일 기간동안 본품 30ml 2개입이 들어있는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획 세트를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단독 기획 구성 세트와 연말을 위한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업을 준비했다.

듀이트리는 베스트 제품 10종을 최대 55%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으로 어반쉐이드 선, 픽 앤 퀵 마스크, AC 딥, 더 클린 랩 옴므 라인 등이 해당되며, 특히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50ml가 포함된 구성으로 행사 최대 할인율인 55%가 적용된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 역시휴대용 샘플을 6매(12장) 포함한 기획 구성으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메디힐은 올영세일 기간 어워즈 단독·한정 기획 세트 및 베스트셀러 단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를 9매에 추가 증정 2매를 더한 '9+2' 구성을 50% 할인한다. 에센셜 라인 5종은 올영세일 기간 최대 55% 할인한다. 에센스 패드 라인 2종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밀은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 ‘핸드 앤 네일 크림’ 8종은 올영세일 단독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탱글티저는 브러쉬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은 ‘오리지널 미니’와 ‘컴팩트 스타일러’, ‘웻 디탱글러’, ‘웻 디탱글러 미니’ 등 탱글티저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라엘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23%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라엘의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에서도 클렌징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를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2021년을 이끈 히트 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뮤즈먼트 파크’를 콘셉트로 1천 500평 규모의 전시 공간을 포토존, 체험 부스 등으로 꾸며 놀이공원처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134개의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과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이끈 80여 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