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습 크림, 안티에이징 제품 등 하반기 주력 제품 출시 계속

 ▲사진=일리윤
 ▲사진=일리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9월 3주차에도 올 하반기 주력 제품들의 출시가 계속됐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를 겨냥한 보습 관련 제품과 탄력 케어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대표 제품 2종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한국인 피부에 맞춰 개발한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을 담았고, 영유아도 쓸 수 있도록 까다로운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과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제품에는 피부 장벽 강화 특허 효능 성분인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 함유량을 기존보다 2배로 늘렸다.

더불어 피부각질층에 깊숙이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효능을 선사하는 피토세라마이드™도 함유했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소자추출물 함량도 기존보다 100배 늘렸다. 고보습 효과를 주면서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며 피부마찰도 적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여부를 확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추가로 완료했으며,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자극감 완화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 7가지를 모두 완료했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등 8가지 성분을 처방하지 않았다.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는 밀도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 겉과 속을 꽉 채워주는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47% 함유해 찬 바람,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밀도 높은 보습으로 꽉 채워 피부 겉과 속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건 고보습 크림이다.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아 모공을 막지 않고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밀도 높은 고농축 포뮬라가 피부에 더욱 쫀쫀하게 밀착돼 피부 속까지 편안하고 촘촘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고보습 식물성 오일(올리브오일, 피스타치오씨오일, 안디로바씨오일)을 함유해 더욱 탄탄한 3중 보습 효과(겉보습, 속보습, 보습 유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피토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이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탄탄한 장벽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피부 겉부터 속까지 마를 틈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다.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신제품 진정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을 내놓았다.

새롭게 특허받은 아벤느만의 진정기술인 포스트바이오틱 활성 특허 성분으로 피부 열감, 당김, 불편함 등 민감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 반응을 빠르게 잠재워주는 진정 보습 장벽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24시간 수분 보습 지속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면서 보습은 편안하게,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1회 사용 시, 사용자의 100%가 촉촉한 피부, 91%가 피부 열감 진정을 경험했고, 피부 민감 반응도 70% 감소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특히, 공기 접촉을 차단한 특허 튜브에 담아 피부에 보존제 없이 저자극 포뮬라 제형 그대로 사용 기간 내내 유지가 가능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98% 자연 유래 성분과 향료 무첨가로 영유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보습을 선사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출시했다. 타임 레볼루션은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대표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하는 프라임스템 100은 심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탄력 리프팅 라인이다. 안젤리카캘러스추출물에서 얻어낸 100만 액티브스템 성분이 피부 필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 및 증가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는 촘촘한 피부를 선사한다.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해 체계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은 2배나 더 많은 200만 액티브스템 함유로 더욱 강력한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한 세포시험에서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이 각각 354%, 153%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프리미엄 전달 기술인 피부 유연화 흡수 기술을 적용해 주요 성분의 흡수력과 전달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선보였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과 백송로, 사극, 금은화 등의 한방 원료,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해준다.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결과를 얻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환생고 보윤 수액(32ml)과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및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환생고 보윤 라인은 세월의 흔적을 다스리고 피부의 격을 높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이번 기획세트는 환생고 보윤의 스킨케어 풀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트러블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고효능 수분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정식 출시했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 시켜주는 기술인 이니스프리만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6가지 안정성 테스트를 검증받아 아침저녁으로 데일리케어가 가능하다.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 타입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환절기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