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케어 제품 시장 주도…특화 성분 강조한 제품들 ‘눈길’

 ▲사진=한율
 ▲사진=한율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화장품 업계가 저마다 특화 성분으로 무장한 주력 제품을 출시하며 하반기 스킨케어 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가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탄력 케어 신제품이 눈길을 끈 가운데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제품들도 있었다.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건조한 가을철 피부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2단계 솔루션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홀리추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체계적인 주름 개선 솔루션, ‘파워 리뉴얼 키트’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와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로 구성했다. 밤 시간대에 두 제품을 순서대로 사용하는 방식이다.

첫 번째로 사용하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는 피부에 지속적이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볼륨 부스팅 앰플이다. 히알루로닉산 조합 성분이 피부 탄력 케어와 수분 공급을 해주고, 시너지 작용을 통해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어서 사용하는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는 고함량 레티놀을 담아 강력한 주름 개선과 피부결 정돈 효과를 지녔다. 안티에이징 성분의 효능으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한율은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을 선보였다. 기존 극진 라인(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를 높여 더 진해진 효능으로 힘있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한율만의 독보적인 인삼 성분인 ‘생인삼캡슐™’은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인삼을 본래의 함유 비율대로 담아냈다. 인삼에 있는 26가지 사포닌 및 아미노산과 다당 성분까지 그야말로 진귀한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아낸 것. 이를 통해 인삼 본연의 힘과 귀한 성분을 피부에 오롯이 전달해 준다.

뉴 극진 라인의 용기는 예로부터 귀한 손님에게 내어놓던 방짜유기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은은하게 피부를 감싸는 듯한 인삼 꽃 향취도 적용했다. 한국적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정성과 마음을 표현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크림으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보습 크림이다. 기존 제품에서 저자극 검증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순하고 촉촉해진 이 제품은 피부 구성 성분인 콜라겐 흡수율을 높여주고 촘촘히 보습을 채워 준다. 또한 슈퍼 플랜트 화이트 루핀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어 환절기 즉각적인 빠른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건강한 수분 포뮬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및 외부 스트레스로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특히 피부결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나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필요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다.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은 선인장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연약해진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최적으로 끌어올려줄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을 선보였다.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은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선인장 천년초 추출물을 71.6%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고, 피부 자생력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에코서트 인증성분 세라마이드, 퀴노아 단백질,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탄력과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유랑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배합한 수딩 C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이상적으로 되돌려준다.

99.9%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하며, 피부에 닿자마자 멜팅 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복합성, 수부지 등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인공향료가 아닌 잔잔한 풀 나무향과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느껴지는 패출리와 유자의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센텔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원스톱 솔루션으로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 주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킨1004만의 엄격한 공정 과정을 거친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이 50% 함유돼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병풀 유효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로 진정 유효 성분을 한층 강화해 탁월한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진정뿐만 아니라 트러블 재발 방지, 흔적 완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진정 부위에 자주 발생하는 잔각질을 잠재우고 수분을 보충해 진정된 고민 부위를 한 번 더 관리해 준다. 또한 식약처 고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2% 함유해 남은 트러블 흔적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투명한 제형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특별한 만남을 통해 궁의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아 예술 작품으로 완성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피에르 마리는 에르메스의 스카프를 다수 디자인하는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오브제를 모두 손으로 직접 그리고 섬세하게 재구성하는 작업 방식이 특징으로, 후와 만남을 통해 궁과 궁의 건축 양식을 그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예술적인 작품을 만들어냈다.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제품 보틀에 산과 하늘, 별, 바다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궁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지난 8월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았다. 피부 자생력에 도움을 주며 더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의 타고난 힘을 깨워준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지난 9월 1일 론칭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아이콘인 골대가 그려진 스웻 셔츠·반팔 티셔츠를 시카페어 크림·젤 크림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출시된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크림 세트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세트 2종으로 출시되며, 호랑이풀(Tiger Grass)이라 불리는 병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시카페어 라인의 상징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상징 골대를 조화롭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크림 세트’는 골대를 지키는 호랑이 이미지로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위트 있게 표현한 ‘스웻 셔츠’와 단 하루 만에 민감해진 피부를 4배 빠르게 리페어하는 시카페어 라인의 대표 주자 시카페어 크림 본품 50ml 1개, 15ml 3개로 구성된 세트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세트’는 날아오는 공을 잡는 핑크 호랑이가 그려진 ‘반팔 티셔츠’와 가벼운 텍스처에 병풀 잎수 76%를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키는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80ml 1개, 15ml 3개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