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드리앤영
 ▲사진=오드리앤영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무더운 여름이 이어지면서 많은 국내 화장품 기업들도 공장을 멈추고 휴가를 떠난 가운데 신제품을 들고 틈새 공략에 나선 브랜드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 출시가 저조한 8월 2주차에도 차별화된 성분을 앞세운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여름 시즌 공략 뷰티템들이 잇따라 선보여졌다.

 
 

뉴스킨 코리아는 프라이빗 스킨케어 ‘에이지락 미’를 리뉴얼 출시했다.

‘에이지락 미’는 사용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선호도 등을 고려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스킨케어 카트리지와 해당 내용물을 제공해주는 디바이스로 구성돼 있다. 제품 사용 전 실시하는 피부 평가 과정을 통해 단 몇 분 안에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스킨케어 조합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에이지락 미는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7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뉴스킨 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공, 주름과 탄력, 색소침착 등 한국인의 주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섬세하고 세밀한 스킨케어 조합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한국인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있다. ‘세럼 더블 업’ 옵션으로 미백 또는 주름과 탄력 등 사용자의 주요 피부 고민에 따라 기능성 세럼 두 가지 중 하나를 2배로 구성해 피부 고민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평가 방법 또한 새로워졌다. 피부 평가 과정에서 개인별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생성된 6자리 스킨케어 코드를 통해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스킨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패키지도 달려졌다. 감각적인 원통형 디자인에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해 감성 넘치는 패키지를 완성했으며, 사용 방법과 기능은 리뉴얼 전과 동일해 기존 디바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도 리뉴얼된 스킨케어 카트리지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 ‘시카히알로-젠™’ 첨가로 한층 더 강화된 기능성 라인업 ‘프로 시카’ 신제품 9종을 자사몰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론칭했다.

‘프로 시카’ 라인 9종은 상처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에서 얻어낸 효능 성분에 시카DNA을 더한 ‘시카히알로-젠™’과 피부 재생 효과를 도와주는 ‘베타시토스테롤’이 첨가되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 케어와 수분 충전을 한 번에 제공한다.

‘프로 시카’ 라인 9종은 전 제품 모두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미노산 폼 클렌저 △스킨 △에멀전 △세럼 △라이트 크림 △인텐시브 크림 △앰플 마스크 △클리어 스팟 패치 △크림 마스크로 구성되어 예민한 피부도 세안부터 보습까지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켜 줄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 패드’를 선보였다.

강인한 생명력의 봄 야생화로부터 얻은 ‘시카 바이옴™’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티트리 잎과 줄기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데일리 토너 패드 제품이다.

샤인 머스캣, 청사과, 청매실 등 4가지 그린 후르츠 성분이 들뜬 각질을 정돈하여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 시켜 주며, 피부 수분 충전과 지속에 도움을 주는 10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비건과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필리브 원단 패드’를 사용하여 민감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산뜻하고 워터리한 에센스와 얇고 밀착력이 뛰어난 패드가 만나 피부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보다 편안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손상피부 진정 개선 임상 테스트, 피부 수분 장벽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고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강력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은 일명 ‘파란 스킨’으로 불리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큐 워터 로션’의 새로운 이름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워터리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은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겨주는 랩 시리즈만의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욱 상쾌하고 폭발적인 수분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즉시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주며, 피부 톤 또한 개선되도록 도와준다.

세안이나 면도 후 사용하면 보습과 동시에 피부 잔여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가 예민한 날 화장솜에 덜어 진정팩이나 립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공병에 담아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미스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멀티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내놓았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5% 이상의 멀티 비타민 성분이 담긴 루미레이어 비타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달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수분로션 제형의 워터-핏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피지를 흡착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페어리드롭스(FAIRYDROPS)는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를 하나에 담은 2in1 타입의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정교하고 깊이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은 쉽고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브로우 펜슬과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눈썹 연출을 위한 브로우 마스카라를 장착한 듀얼 타입으로, 강력한 픽싱 및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탁월한 지속력으로 여름 시즌에도 땀과 유분 등에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다양한 각도로 눈썹의 결, 라인, 면까지 정교하게 디자인이 가능한 다이아몬드 쉐입의 브로우 펜슬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포뮬러를 통해 뭉침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바른 후에는 빠르고 완벽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10mm 테이퍼드 브러쉬가 특징인 브로우 마스카라는 뭉침이 적은 젤 텍스처에 점점 좁아지는 모양의 특별한 브러쉬를 적용해 양 조절이 쉽고 묻어남이 적어 눈썹 꼬리까지 섬세한 컬러링이 가능하다.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은 눈동자, 헤어 컬러, 메이크업 룩 등에 맞춰 더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밝은 염색 헤어에 어울리는 ▲’01 플래티넘 블론드’, 뉴트럴 톤에 적합한 ▲’02 내추럴 브라운’, 차분한 무드의 ▲’03 브루넷’, 다크 브라운 컬러의 ▲’04 딥 브루넷’, 마지막으로 회색빛이 도는 ▲’05 애쉬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민감한 바디 피부를 케어해주는 저자극 쿨링 진정 바디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수딩 바디 워시’를 새롭게 선보였다.

민감성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진정 솔루션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 워시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생긴 몸 여드름이나 건조한 피부 각질 케어를 돕는다.

바디 피부에 최적화된 BHA+PHA+LHA의 3가지 각질 케어 성분이 각질, 피지, 그리고 노폐물까지 3중으로 딥 클렌징 해 각질이 쉽게 쌓이는 등과 가슴 등을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 및 노니 열매 추출물로 이루어진 시카 버블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애플민트잎 추출물과 워터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특히 무너진 바디 피부 장벽으로 반복되는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가 고민인 사용자들을 위해 판테놀 성분을 함유, 노폐물이 빠져나간 자리에 수분 장벽을 채워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