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쿠팡이 상반기 인기 뷰티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아이오페, 라포티셀, 잇츠스킨 등 인기 브랜드 47개의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오픈일인 14일과 27일에는 각각 하루동안 일정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9개 뷰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도 추천해 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갖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